ODDA Korea Issue 4
24,000원

ODDA 코리아 4호는 정체성의 기념으로, 오는 6월 PRIDE Month(성 소수자 인권의 달)가 시작하기 전 서울의 LGBTQIA+ 커뮤니티뿐 아니라 예술가, 창작가들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를 조명하며 그들의 취향과 세계, 꿈과 목표를 발견합니다.

이번 호 커버는 총 세 명의 스타와 함께했습니다. ‘기묘한 이야기’의 스타 중 하나인 게이튼 매터래조,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유명 가수 트래비스 바커의 아들 랜던 바커, 그리고 코로나 기간 동안 한국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음악, 테크놀로지와 뷰티에 대한 본인만의 접근으로 큰 인기를 얻은 티나셰가 커버를 장식했습니다. 

또한 이번 호는 권오상 작가의 융합적인 비전을 기념합니다. 그의 비전은 이미지와 조각 등 다양한 도구와 매체를 혼합해 ‘메타버스’의 감각을 선사하며, 우리가 새로운 AR 경험들로 마주하고 있는 ‘비현실’과 현실에 대해 새로운 의미를 제시합니다. 

우리는 머드 더 스튜던트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. 젠더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느끼는 것을 자유롭게 하는 그의 이야기. 이 이야기는 머드 더 스튜던트의 정체성과 연결된 패션으로 시작해,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것,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더 잘 알 수 있게 먼저 자신이 누구인지 이해하라는 메시지로 이어집니다.

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의 미래 세대 예술가들에게 벽을 허물며 새로운 감각을 선사하는 멋진 아티스트 JEY(제이)도 발견합니다. 

누데이크(NUDAKE)는 음식과 더불어 그들의 독특한 디저트 및 상품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가지고 미래를 보여줍니다. 창업자 김지수 씨와 하예진 씨가 누데이크의 시작과 미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 

좀 더 세계로 가보자면, 지오토 칼렌돌리(Giotto Calendoli)가 우리를 이탈리아 나폴리로 데려가 그의 브랜드 Handle with Freedom이 자연과 음식을 출발점으로 삼는 여행을 합니다. 이후 이탈리아를 벗어나지 않은 채 우리는 밀라노에서 니콜라 브로냐노(Nicola Brognano)를 만나, 블루마린(Bluemarine)에 대한 이야기와 브랜드에 대한 그의 해석, 최신 컬렉션, 그리고 니콜라가 누구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.


∙ Pages - 220 pages

∙ Dimension - 245 x 300 x 15 mm 

∙ Weight - 1 kg

∙ Publisher - ODDA magazine